그래머존 기본편1 답지
답안 제공의 이유와 답안 확인 방법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는 학습자가 공부한 내용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문제를 푸는 도중에 틀린 경우, 답안을 확인하여 오류를 수정하고 학습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는 실용적인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단순히 교재를 외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를 이용하여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학습 내용을 숙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교재와 함께 제공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는 교재와 함께 제공됩니다. 따라서 교재에서 풀었던 문제에 대해 답안을 확인하려면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답지를 찾아보면 됩니다.
2. 인터넷 검색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는 인터넷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검색 엔진에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를 입력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 유형에 따른 정답 해설과 팁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은 문법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문제 유형에 대한 정확한 이해는 스스로 해답을 도출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따라서 각 문제 유형마다 정확한 이해와 팁이 필요합니다.
1. 문장 구조
문장 구조 문제는 문장을 제시하고 그것의 주어, 동사, 목적어, 서술어 등을 찾는 문제입니다. 이 문제는 문장 구조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주어, 동사, 목적어, 서술어 등의 기본 구조를 이해하고, 문장 전체의 구조와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제를 풀 때는 세세한 내용보다는 형태적인 정도에 맞게 고려하여야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적인 접속사 남용인경우 보다 접속사가 알맞게 적용된 문장을 모색해야합니다. 또한, 문장을 구성하는 각 요소의 구분이 명확하다면 쉽게 정확한 답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2. 문법 강조
문법 강조는 특정 문법 규칙과 그 예외에 대한 파악과 이해가 필요한 문제입니다. 각 문법 규칙과 예외를 명확히 기억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문법 유형을 이해하기 위해 가장 일반적인 예시와 함께 샘플 문장을 작성하여 기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불안정조동사와 규칙동사 문제는 이러한 규칙을 이해해야합니다. 불안정 조동사에서 동사의 앞부분에 to가 올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현재분사(-ing)와 동명사(no to)의 구분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3. 오류 찾기
오류 찾기는 문장에서 생략, 불완전한 문법 연결 및 중복 등의 오류를 찾는 문제로, 이러한 오류를 감지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주어진 문장을 두 번 이상 읽고 도태중인 지시어나 조동사등에서 오류를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구문별로 서술되어 있는 경우 대개 마지막 글쓴이가 바로 잘못된 단어나 규칙 등을 사용한 부분을 나타내므로 유념해야합니다.
4. 동사
동사 문제는 동사의 시제, 형태, 의미 등을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일반동사, 실직동사, 조동사 등의 구분을 쉽게 알아내고 시제가 현재, 과거 혹은 완료일 경우 강조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과거분사irregular verb를 배우는것이 장기적인 동사 자신감을 증진시킵니다.
어려운 문제 해결법 및 주의사항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를 활용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에는 다음 요소들을 고려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독해 능력의 향상
문제 해결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독해 능력입니다. 그러므로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문제를 풀기 전에 문제를 잘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각 단계에서 이해가 어려운 내용이 발생하는 경우, 이전 페이지에 돌아가서 이전 내용을 다시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학습 계획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기 전에는 먼저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꾸준히 학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조금씩 이어가는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이러한 계획을 수립하면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유의 사항
답지를 보고 문제를 푸는 방식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는 학습의 본질을 훼손하는 행위입니다. 대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려면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추측한 해결책도 마찬가지로 학습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그래머 존 기본편1 답안과 관련된 유용한 자료와 도구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 외에도 그래머존 기본편1 답안과 관련된 유용한 자료와 도구들이 있습니다.
1.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pdf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은 pdf 파일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실습을 진행하거나 문제 풀이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2.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그래머존 기본편1 답안보다 조금 더 복잡한 문법 규칙에 대한 문제를 다룹니다. 그러나 그래머존 기본편1 답안을 이해한 후 그래머존 기본편2 답안을 학습하면 더 나은 성적을 거둘 수 있습니다.
3. 그래머존 기초편 답지
그래머존 기초편 답안은 기초적인 문법 규칙을 다룹니다. 그래머 존 기본편을 시도하기 전에, 기초편 답안을 먼저 학습하고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4. 그래머존 기본편2 워크북 답지
그래머존 기본편2 워크북 답지는 그래머존 기본편2 답안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규칙을 다룹니다. 그러나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를 먼저 이해하고 정복한 후 이 답안을 시도하면 좋습니다.
5. 그래머존 종합편 답지
그래머존 종합편 답지는 그래머존 기본편 시리즈의 전체 내용을 다룹니다. 더 나은 성적을 위해서는 종합편 답안을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6. Grammar Zone 기본편 1
Grammar Zone은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영어 학습 서비스입니다. 기본편1은 문법 규칙 자체와 그것이 문장에 미치는 영향과 활용 방법을 다루는 내용입니다.
답안으로 이해한 내용을 활용하여 문제풀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에서 학습한 내용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들을 자주 사용한다면,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1. 시제
시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은 문장과 문맥에서 명사와 동사의 불규칙적인 조합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양한 예제와 함께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일 몇 시간이나 영어 공부에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를 푸는 경우, 문장 구조와 시제의 활용을 파악해야합니다.
2. 문장 구조
문장 구조 문제를 해결할 때는 구성 요소를 쉽게 표현하고, 전체 문장의 흐름과 문맥을 파악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문장의 구조와 단어들의 관계를 내부적으로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문법
문법 문제해결의 핵심은 문법 규칙이 명확하고 구체적인 예시와 함께 설명되어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에서 다루는 문법에 대한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규칙을 적용하는 연습을 하면, 문법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답안 오류와 관련된 질문과 기타 문제 해결 방법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를 이용하면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먼저 학습 방법에 대한 검토를 해야합니다. 학습을 진행하는 중에도 항상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하고 자신의 능력을 키워 나가도록 노력하십시오.
답안에 오류가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나 문제에서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 제작자가 오타 또는 미스프린트 등을 간과할 수 있으므로, 발견한 오류나 불일치에 대한 보고는 적극적으로 이루어져야합니다.
FAQs
Q: 그래
사용자가 검색한 키워드: 그래머존 기본편1 답지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 그래머 존 기본편 1 워크북 pdf, 그래머존 기초편 답지, 그래머존 기본편2 워크북 답지, 그래머존 종합편 답지, Grammar Zone 기본편 1, 그래머존 워크북 답지
Categories: Top 78 그래머존 기본편1 답지
Grammar Zone 입문편 Unit 1~2
여기에서 자세히 보기: mplinhhuong.com
그래머존 기본편1 워크북 답지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는 무엇인가요?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는 그래머존에서 제공하는 회화 학습의 기본 단계 중 하나인 ‘기본편 1’에 해당하는 워크북의 답안지입니다. 이 워크북은 기본 1 교재를 보고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구성된 자료인데, 이 자료를 통해 학습자는 익힌 문법, 어휘, 표현을 활용해 실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는 학습자가 워크북에서 수행한 문제들에 대한 해답과 설명을 제공합니다. 학습자는 워크북을 통해 미처 이해하지 못한 부분이나 틀린 부분을 찾아낼 수 있는데,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함으로써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는 학습자가 어떤 부분에서 틀리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뿐만 아니라, 정확한 해답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학습자는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면서 학습의 진행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는 방법은?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학습자는 기본 1 워크북을 수행한 후, 워크북 답지를 이용해 자신이 틀린 부분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특히, 학습자는 자신이 틀린 부분에서 어떤 실수를 했는지, 틀린 부분과 정답의 차이점이 무엇인지를 꼼꼼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면서 학습자는 정답을 보면서 직접 학습하는 것보다는 자신이 생각한 것과 정답을 비교해보며 학습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학습자는 자신이 틀린 부분을 바로잡고, 그것이 왜 틀렸는지, 정확한 표현이나 문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의 특징은?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는 학습자들에게 여러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그 중 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학습의 진척도 파악: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면 학습자는 자신이 공부한 내용의 이해도와 성취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학습자는 워크북에서 틀린 문제를 쉽게 찾아내어 그것을 공부하는 것으로 자신의 학습 상황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2. 오류 찾기: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여 학습자는 자신이 생각한 것과 비교하여 오류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학습자는 자신이 어디에서 실수를 했는지 파악하고 반복을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언어 실력 향상: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는 언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중요합니다. 워크북을 수행하고 나서 워크북 답지를 이용하면 언어를 학습하는 자신감과 능력이 향상됩니다.
4. 시간 절약: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이용해 학습자는 문제의 해답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FAQs
Q1: 워크북을 수행하기 전에, 워크북 답지를 먼저 볼 수 있나요?
A1: 권장하지 않습니다. 워크북 답지를 보면, 나중에 워크북을 할 때 올바른 해법 보다는 답안지의 해법에 의존적이게 됩니다. 먼저 워크북을 수행하고, 나중에 워크북 답지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Q2: 어떤 경우에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인가요?
A2: 워크북의 내용을 완전하게 이해하고 평가하려면, 워크북 답지는 필수입니다. 워크북의 문제를 풀 때 틀린 부분이 많을 때, 워크북 답지를 사용해 틀린 부분을 고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해답과 함께 자신의 진척도를 측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Q3: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면 어느 정도까지 언어 실력이 향상될까요?
A3: 워크북 답지 자체로는 언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학습자가 워크북의 문제를 수행하면서 이해한 내용을 점검하고 복습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학습자 스스로 노력해야 언어 실력의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는 학습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자료 중 하나입니다. 워크북을 통한 학습을 완료한 후, 워크북 답지를 사용하여 자신이 공부한 내용을 점검하고 복습하면서, 실제로 문장을 만들어보며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래머존 기본편 1 워크북 답지를 활용하여, 원어민처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능력 향상을 목표로 노력해보세요.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총 10개의 유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유형은 코딩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가 주어지며,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답안 제출을 통해 정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지 문제 유형별 특징은 무엇인가요?
1. 입력값 출력하기
– 입력값을 받아 출력하는 문제입니다.
– 기본적인 입출력을 다룹니다.
– 예시: “Hello, world!”를 출력하는 문제
2. 변수 선언
– 주어진 조건에 따라 변수를 정의하고 값을 할당하는 문제입니다.
– 변수 개념과 기본적인 연산을 다룹니다.
– 예시: 두 개의 정수를 변수에 할당하고 그 합을 출력하는 문제
3. 조건문
– if, if-else, switch-case 등의 조건문을 다룹니다.
– 논리적 사고를 요구합니다.
– 예시: 두 수를 비교하여 큰 수를 출력하는 문제
4. 반복문
– for, while, do-while 등의 반복문을 다룹니다.
– 반복문의 기본적인 구조와 활용법을 다룹니다.
– 예시: 1부터 10까지의 합을 구하는 문제
5. 배열
– 배열의 선언, 초기화, 접근 등을 다룹니다.
– 배열을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예시: 주어진 배열에서 최댓값을 구하는 문제
6. 함수
– 함수의 선언, 호출 등을 다룹니다.
– 함수를 활용하여 코드를 구조화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예시: 두 수를 인자로 받아 합을 반환하는 함수를 작성하는 문제
7. 문자열 다루기
– 문자열의 다양한 연산을 다룹니다.
– 문자열의 길이, 일부 문자열 추출, 문자열 합치기 등을 다룹니다.
– 예시: 주어진 문자열에서 특정 문자열의 위치를 찾는 문제
8. 파일 다루기
– 파일의 읽기, 쓰기, 수정 등을 다룹니다.
– 파일 입출력의 기본적인 구조와 활용법을 학습합니다.
– 예시: 파일을 읽어서 특정 문자열을 찾고 그 위치를 출력하는 문제
9. 클래스와 객체
– 클래스와 객체의 개념을 학습합니다.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적인 구조와 개념을 학습합니다.
– 예시: 클래스와 객체를 활용하여 계산기를 만드는 문제
10. 상속과 다형성
– 상속과 다형성의 개념을 학습합니다.
–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 중요한 개념이며, 복잡한 코드 구조를 구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 예시: 상속과 다형성을 활용하여 동물 클래스를 만드는 문제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어떤 도움을 줄까요?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코딩 초보자와 중급자 모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입니다. 코딩의 기본적인 개념과 구조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코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그래머존은 온라인으로 학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언제 어디서든 학습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 문제에 대한 답지가 제공되어 있어 학습한 내용을 바로바로 확인하고 복습할 수 있습니다.
FAQs:
1.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어디에서 구할 수 있나요?
–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그래머존 홈페이지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2.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무료인가요?
–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무료로 제공되며, 온라인으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3.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어느 수준의 학습자에게 적합한가요?
–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는 코딩 초보자와 중급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4. 그래머존 기본편2 답지 외에 다른 커리큘럼도 제공하나요?
– 그래머존은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다양한 레벨의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5. 그래머존을 이용하는 데 필요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 그래머존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또한, 기본적인 코딩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래머 존 기본편 1 워크북 pdf
그래머 존 기본편 1 워크북 pdf는 자기 학습용 도구로 개발되었습니다. 책의 구성은 이해하기 쉽고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그래머 존 프로그램을 완전히 이해하려는 학생들을 위한 완벽한 수업 자료입니다.
이 워크북은 그래머 존의 기본 개념을 다룹니다. 먼저, 문장의 구성과 종류에 대한 이해부터 시작하여 부사, 전치사, 접속사 등 영어 문법에서 중요한 부분을 포함하는 핵심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머 존 워크북은 규칙 기반 학습과 패턴 기반 학습의 혼합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 문법을 이해하고 여러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워크북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학생들은 각 단원을 차례로 따라가면서 공부합니다. 각 단원은 문제 풀이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학생들은 자신이 배운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쉽게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모범 답안과 비교하여 자신의 실력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해줍니다. 이 워크북은 실습 문제와 테스트, 답안지가 함께 제공됩니다.
영어 문법 학습의 어려움
영어 문법은 학생들에게 중요한 도전 과제 중 하나입니다. 영어는 단순한 언어가 아니며, 문법적 구성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영어 문법은 다른 언어와 같이 규칙적이지 않으며, 자연스럽게 사용됩니다. 이는 학생들에게 어려움을 초래합니다.
예를 들어, 지금까지의 학습에서 우리는 영어 회화에서 명사와 동사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배웠습니다. 그러나 영어 회화에서 명사와 대명사, 그리고 동사를 함께 사용할 때, 이들의 순서와 형태가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이러한 복잡한 문법을 이해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은 많은 연습과 지식을 요구합니다.
그래머 존 워크북을 사용하면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워크북은 학생들이 간단한 규칙을 따르면서 복잡한 문장을 이해하고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핵심 단원에서는 학생들이 어려운 문장으로부터 가장 중요한 정보를 추출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FAQs
Q: 이 워크북을 사용하려면 어떤 영어 지식이 있어야 합니까?
A: 이 워크북은 중급 이상의 영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전에 영어 문법 학습을 한 적이 있다면, 그래머 존 워크북을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Q: 그래머 존 워크북을 어떻게 구입할 수 있습니까?
A: 그래머 존 워크북은 온라인 서점이나 책상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검색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러나 합법적인 구매를 위해 공식 웹사이트나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Q: 그래머 존 워크북은 영어 문법을 어떻게 다룹니까?
A: 그래머 존 워크북은 규칙 기반 학습과 패턴 기반 학습의 혼합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 문법을 배우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워크북은 학생들이 복잡한 문법 규칙을 이해하면서 다양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도록 지원합니다.
Q: 그래머 존 워크북을 사용하면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A: 그래머 존 워크북은 자기 학습용 도구이므로 학생들이 진행하는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총 16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원은 약 1~2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학생들에게 추천하는 학습 기간은 16~32시간입니다.
Q: 그래머 존 워크북은 온라인 수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그래머 존 워크북은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하나는 실제 책이며 다른 하나는 PDF 파일입니다. PDF 파일을 인터넷 화면에서 볼 수 있으므로, 이를 활용하여 온라인 수업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그래머 존 기본편 1 워크북 pdf는 문제 중심 학습 방식을 사용하여 영어 문법을 학습하는 데 탁월한 자료입니다. 이 워크북은 영어 문법의 기본 개념과 함께 중요한 부분을 포함하며, 규칙 학습과 패턴 학습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학생들이 영어 문법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학생들이 그래머 존 워크북을 사용하여 올바른 문장 구성을 배우면서 뛰어난 영어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그래머존 기본편1 답지
그래머존 기본편1 답지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34개를 찾았습니다.
Article link: 그래머존 기본편1 답지.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그래머존 기본편1 답지.